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e-마케팅 페어(fair) 문경새재팔영정보화마을 특별상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2월 12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문경새재팔영사과 정보화마을(위원장 황용식)이 온라인 마케팅 최고의 잔치인 제5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fair)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한다.

문경새재팔영사과 정보화마을은 13일(금)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안전행정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한국관광공사, 한국지역정보개발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후원하는 제5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에서 정보화마을 부문에 특별상을 수상하는 것이다.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fair)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등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와 직거래하고, 지자체와 각 지역 판매자의 유통망을 극대화 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문경새재팔영사과 정보화마을은 사과와 사과즙을 특산품으로 인터넷 전자상거래 및 각종 축제 및 행사시 직거래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문경의 대표적 관광지인 문경새재와 인접하고 있어 관광과 더불어 사과따기 체험객 수가 매년 증가하면서 마을소득 창출 및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앞서 경상북도로부터 올해 우수 정보화마을로 선정되어 다가오는 18일(수) 경주시 더-K호텔에서 도지사 표창과 마을 운영지원금을 받기로 되어있다.

문경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득증대를 위한 마케팅, 관광인프라와 연동한 체험행사를 적극적으로 실시해 더욱 발전적인 정보화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2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