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재)문경시장학회,떠거워진 후원 열기로 후끈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2월 25일
[이재영 기자]= 지역 경기 불황과 여느해 보다 매서운 한파속에서도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 후원 열기는 점점 더 체감온도를 높여가고 있다.
↑↑ 문경양돈영농조합법인 장학기금 기탁
ⓒ CBN 뉴스

문경양돈영농조합법인(총괄대표 조창현) 5천만원, 문경출신 신한대학교 행정학과 김정호 교수(문중 24회) 2백만원, ㈜국민은행문경지점(지점장 박군식) 1백만원, 문경시문신문 최주영 대표가 5십만원을 기탁했다.

↑↑ 건축사사무소 이영모 대표 장학기금 기탁
ⓒ CBN 뉴스
특히 건축사사무소 이영모(대표 이영모)는 부친 부의금의 일부를 보태 1천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을 위해 흔쾌히 마음을 보탰다.

장학회 이사 박영서외 1명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각 1천만원을 기탁했으며, 이동섭씨(산양면 불암리)는 은행을 찾아 장학회에 후원하고 싶다며 이번달부터 2십만원씩 총10회 2백만원 자동이체 신청을 하기도 했다.

↑↑ 산양면 김수묵부면장 장학기금 기탁
ⓒ CBN 뉴스
또한 산양면 김수묵부면장은 행정자치부·중앙일보사가 공동 주관한 제38회 청백봉사상 본상을 수상하여 받은 시상금 2백만원, 시청 간부공무원 2명이 각 2백만원씩 기탁했으며, 최근 공무원들을 중심으로 매월 1~3만원씩 정기후원이 늘고 있다.

(재) 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장학회의 후원 열기는 매서운 추운 겨울 날씨도 잊게 한다.”며 “각계각층에서 후원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하신 장학기금으로 지역인재양성과 더불어 명품교육도시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2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