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문경시,「읍면동 주요업무보고 및 순회간담회」실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10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갑오년 새해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시정목표인 「새로운 도약 일등문경」을 만들기 위해 2014년 「읍면동 주요업무보고 및 순회간담회」를 1월 10일부터 문경읍을 시작으로 오는 1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첫 날 문경읍을 시작으로 읍면동 현장을 방문해 지역현안사업을 파악하고 지역 기관단체장들과의 간담회를 통하여 주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양한 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는 등 현장행정을 실현할 방침이다.

ⓒ CBN 뉴스
고윤환 문경시장은 박진희 문경읍장으로부터 문경전통시장과 주변 광광지 연계로 지역경기활성화, 소외계층 복지구현, 농가소득 증대 및 세미오토캠핑장 설치 등 다양한 현안사업을 보고 받았다.

이어서 이장과 지역단체장들이 함께한 간담회에서 고윤환 시장은 문경새재가 대한민국 가보고 싶은 곳 1위로 선정되어 지난 해 수많은 관광객들이 문경을 찾아와 문경새재 상가가 대박을 터뜨렸는데 이제 문경철로자전거 개장되어 청운각과 전통시장 등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문경읍의 지역경기가 활성화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윤환 시장은 또한 지난해 시정에 적극 협조해 준 주민들의 성원에 감사를 드리고 올해 도민체전의 성공 개최와 2015년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의 차질 없는 준비, 농민이 잘사는 문경, 명품도시 문경 건설에시민 모두의 단합된 힘과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