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문경시청신우회,성탄트리 불 밝혀!!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2월 12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문경시청 신우회에서는 지난 12월 11일 시청 민원실 앞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오광희 신우회장과 신우회원 및 시청동료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탄트리에 불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시장님의 축하 메시지, 다함께 캐롤송(징글벨), 성탄찬양과 함께 축복기도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 성탄트리는 이 땅에 사랑과 평화가 불빛처럼 퍼져가며, 연말연시를 맞아 문경시청을 찾아오는 시민들의 마음에 평안과 새 힘을 주기 위한 작은 소망이 담긴 불빛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신우회원들이 설치했다.

ⓒ CBN 뉴스
문경시청 신우회에서는 이외에도 신망애육원 일일봉사, 문경노인전문간호센터 일일봉사, 어려움을 당한 동료직원 격려, 연말 어려운 이웃돕기 와 사랑의 공동모금회에도 50만원을 기탁하는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문경시를 비추는 작은 등불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아름답게 반짝이는 성탄트리가 주민들의 마음에 따뜻한 사랑과 희망의 빛이 되기를 기원하며, 연말연시를 맞아 시청직원을 비롯한 모든 시민들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넘치기를 바란다”며 메시지를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2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