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문경시장학회, 관내 각계 각층의 장학금 기부 이어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16일
[이재영 기자]= 앞서가는 명품교육도시 건설을 위해 지원을 아까지 않는 문경시장학회에 연초부터 관내각계각층의 장학금 기부가 줄을 잇고 있다.

지난 10일, ㈜우리씨앤씨, 문경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대한불교조계종김용사 대성암에서 문경시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 (주)우리씨앤씨
ⓒ CBN뉴스 - 문경
㈜우리씨앤씨(대표 김대식)는 소독, 물탱크 청소 등의 작업을 하는 위생용역업체로, 지역출신 기업인으로서 문경시의 장학사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다고 전했다.

↑↑ 문경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 CBN뉴스 - 문경
화재예방·진압·재난복구·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의 든든한 안전지킴이 역할을 수행하는 문경시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지역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뿐만 아니라 지역인재 양성에도 따뜻한 관심을 보이며 200만원을 기탁했다.
 
↑↑ 대한불교 조계종 김용사 대성암
ⓒ CBN뉴스 - 문경
대한불교조계종김용사 대성암의 원묵스님은 지역에서 받은 많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100만원을 전해왔다.

(재)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계각층의 자발적 기부가 이어지고 있으며 문경의 교육에 대한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고귀한 뜻을 받들어 명품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