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구미시,(주)도레이첨단소재 '희망2016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01일
↑↑ 도레이첨단소재 성금 전달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주)도레이첨단소재(대표이사 회장 이영관) 구미사업장장 이승훈 상무와 문경대 노동조합사무국장 등 임직원들이 지난달 29일 정성이 담긴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주)도레이첨단소재는 “이웃과 함께, 사회와 함께”라는 모토아래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지역사회의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돕기, 무료급식지원, 요양원 봉사, 아동보육지원활동, 사랑의 산타보내기 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 정기적으로 실천해 왔으며, 각종 의연금, 이웃돕기 성금 등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아울러 1사1촌 자매결연(해평면)을 맺고 지역 농산물을 구입해 우리 농산물 애용에도 앞장서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승훈 구미사업장장은 사회공헌의 외연을 보다 확대하고자 이번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참여로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으며,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구미시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남유진 구미시장은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바라보고, 나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할 줄 아는 기업,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도레이첨단소재 주식회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는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성금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액 기탁되어 지역의 저소득 가정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전액 배분되어 시민들의 삶의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