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재)문경시장학회, 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이어져

-영림건축사사무소 2백만원,문경차문화연구원 1백만원 기부-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6월 25일
[이재영 기자]=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장학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영림건축사사무소(대표건축사 우종식)에서 2백만원,문경차문화연구원(원장 고선희)에서 1백만원 기부했다.

영림건축사사무소 우종식 건축사는 장학금 기부 뿐만 아니라 점촌라이온스클럽회장을 역임하는 등 왕성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문경차문화연구원장 고선희
ⓒ CBN 뉴스
문경차문화연구원(원장 고선희)은 대한민국 최우수 축제인 문경찻사발축제시 해마다 차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우리지역의 찻사발과 어우러진 올바른 차문화를 널리 보급하고자 1997년부터 매년 칠석 즈음에 문경새재에서 칠석 차 문화제를 열고 있다.

고선희 원장은 지역 후진 양성을 위해 장학금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아울러 밤하늘의 별빛이 아름다운 한여름밤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문경 칠석 차문화제가 열리는 문경새재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재)문경시장학회 고윤환이사장은“후원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기부하신 장학기금으로 지역인재 양성과 명품교육 도시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6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