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군위군,삼국유사기 국민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대회 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1월 01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제2회 군위삼국유사기 국민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1,2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생활체육공원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민생활체육경상북도게이트볼연합회와 군위군게이트볼연합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대회에서는 전국 11개 시.군에서 128개 팀이 참가했다.

지역을 대표해 게이트볼 선수로 나선 선수들은 함께 온 가족과 지인들의 응원을 받으며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예선전은 30일 오전부터 진행되었으며, 본선은 31일 우천에도 불구하고 열띤 응원과 경기 열기로 축제분위기를 만들며 치러졌다.

ⓒ CBN 뉴스
특히 전남 영광팀과 강원 횡성 임원B팀이 맞붙은 최종 결승전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접전 끝에 전남 영광팀이 승리하며 우승기와 트로피ㆍ상금을 받았다.

또한 군위 삼국유사C와 문경 영강팀은 공동3위, 군위 삼국유사 A팀ㆍ제주 종달A팀 ․ 대구 동구팀ㆍ경남 합성팀이 장려상을 차지하여 군위지역 게이트볼팀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기도 하였다.

한편 군은 군민과 함께하는 자율 참여분위기 조성하고 질서 있고 인정 넘치는 친절한 손님맞이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또한 공무원들과 봉사자들이 중심이 된 환영 영접반을 구성해 군위를 방문하는 선수‧임원들에게 교통, 숙박 및 음식업소, 관광안내 등의 편의를 제공하였다.

군 관계자는 전국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우리군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게이트볼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1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