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문경시,점촌시외버스터미널.택시승강장 새롭게 단장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11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문경시는 제52회 경북도민체전 및 2015세계군인체육대회 개최를 맞아 이달 6월 초 점촌시외버스터미널 포장 및 택시승강장 리모델링공사를 모두 마쳤다.

우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문경을 방문하면 처음으로 도착하는 시외버스터미널 하차장에 대하여 도시적이고 깨끗한 디자인의 리모델링공사를 실시하였다.

깨끗한 문경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시원하고 밝은 색상의 외관과 시의 정체성을 표현한 “관광과 스포츠의 청정도시 문경” 이라는 싸인물을 비롯하여 주요 관광이미지를 표현한 8개(문경새재,아리랑의본향,세계군인체육대회,찻사발축제,시가지전경,사과,오미자,경천호)의 대형 조명광고판을 설치하였다.

ⓒ CBN 뉴스
또한, 낡고 파손된 시외버스터미널 바닥을 아스콘 포장하여 시외버스와 승객 모두가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택시종사자 및 버스를 이용하는 많은 방문객들이 이구동성으로 아주 깨끗하게 잘했다며 주위를 둘러보면서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공사는 문경시(시장 고윤환)에서 관심있게 추진하는 「깨끗한 문경 만들기」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시의 이미지 제고 및 대중교통 이용객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