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문경시 "문경전통찻사발축제"기간에 문경으로 여행 오세요!!

- (사)한국여행작가협회 사무실 이전 개소식 참가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25일
[이재영 기자]=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5년 연속 최우수축제인 문경전통찻사발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24일 오후 7시부터 서울 마포구 홍대 위안빌딩에서 개최된 (사)한국여행작가협회 사무실 이전 개소식에 참가했다.
 
이 날 행사에는 최근에 새롭게 단장한 서울 마포구 홍대 한국여행작가협회 사무실에서 개최되어 (사)한국여행작가협회(회장 이종원) 회원 및 14기 여행작가학교를 수료한 예비작가 100여명이 참석했다.

ⓒ CBN 뉴스
문경시에서는 문경다례원(원장 고선희)이 참가해서 오미자차, 말차, 발효차 등 다례 시연을 진행하고 오는 4월30일부터 5월8일까지 9일간 문경새재오픈세트장에서 개최되는 문경전통찻사발축제 리플릿을 나눠주면서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 날 총회에 참석한 권다현 여행작가는 “찻사발의 본향,문경에서 직접 따뜻하고 건강한 차와 다과를 준비해주셔서 감동적”이라면서 “문경전통찻사발축제에 여행작가 외에도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했다.

한편 문경시 관계자는“앞으로도 한국여행작가들과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문경전통찻사발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관광자원을 스토리텔링하고 널리 홍보하여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공격적인 관광마케팅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