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0-28 오후 03:13: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문경시,오미자 소비촉진 특판행사 열어

-고윤환 문경시장 직접나서, 1억3백만원 판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14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문경시는 가을 단풍철을 맞이하여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문경새재 및 중부내륙도속도로 상행선 문경휴게소에서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부담을 해소하기 위하여 문경오미자 소비촉진 특별판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문경오미자생산자협회(회장 유성수)에서 문경오미자 효능과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속적인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가격을 낮추고 소비패턴 변화에 대응하여 제작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은 5㎏,3㎏세척 오미자는 부스를 찾은 관광객의 큰 호응에 더불어 1억3백만원의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소비촉진 직판행사를 통하여 생산자협회 회원들은 소비자의 소리를 듣고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앞으로 문경오미자 판매촉진을 위해서는 생산자협회가 앞장서서 좀 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주말에 현장을 방문하여 농민들 스스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구적인 노력으로 문경오미자 소비촉진을 위하여 애쓰는 생산자단체 회원들을 위로・격려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농가에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하며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한 분 한 분 고맙다는 인사를 표했다.

문경시는 이번 직거래장터 운영 및 소비촉진 홍보행사 추진으로 고객 만족을 통하여 향후 추가 구매로 이어져 농가소득 창출하고 오미자 농가 스스로 어려움을 극복하여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소비촉진 직판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문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